default_setNet1_2

이슈 급감, 넷마블 '홀로 달렸다'

기사승인 2022.09.20  16:18:42

공유
default_news_ad1

- [한줄뉴스-9월 20일]하이퍼스쿼드, 스팀서 2차 테스트

업데이트가 즐비한 화요일, 모처럼 잠잠했다. 9월 들어서면서 추석 연휴와 가을맞이 신규 콘텐츠 추가와 프로모션 등이 이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특히 온라인 게임 소식이 크게 감소했다.

라이브 게임 이슈는 급감했지만 신작 예열은 지속됐다.

넷마블이 앞장섰다.

9월 20일 넷마블은 '하이프스쿼드' 2차 글로벌 프라이빗 테스트를 시작했다. 9월 27까지다.

'하이프스쿼드'는 넷마블 자회사 넷마블엔투가 개발 중인 배틀로얄 게임이다. PC 온라인을 지원하며 글로벌을 겨냥하고 있다. 점검은 스팀에서 진행되며 희망자는 신청 후 참여할 수 있다.

[Today's HOT]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HypeSquad/ 개발사 넷마블 엔투)’ 글로벌 2차 프라이빗 테스트를 시작, 9월 27일까지 실시한다.

[Update & Event-모바일]
▶넥슨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학생 ‘미모리’를 업데이트 스토리 복각 이벤트를 펼친다.

▶그라비티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 신규 콘텐츠 지역 및 신규 카드 3종 등을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에 나섰다.

▶컴투스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서 유저 소통 편의성 강화를 위한 업데이트와 함께 론칭 한달 기념 특별 보상 이벤트를 펼친다.

▶컴투스홀딩스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하이브
3매치 힐링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스마일게이트 그룹
'D&I(Diversity & Inclusion)실'을 신설하고 백민정 IP사업담당 상무를 CDIO(Chief Diversity Inclusion Officer, 다양성·포용 최고 책임자)로 선임했다.

▶컴투스
계열사인 벤처캐피털 크릿벤처스가 결성한 1015억원 규모의 콘텐츠 투자 펀드에 참여한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사 원유니버스가 9월 27일 베트남 호치민 쉐라톤 호텔에서 ‘2022 원유니버스 개발자 컨퍼런스(ODC) ASI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뉴콘텐츠기업지원센터를 강남 역삼동에 개소하고 기념식을 9월 21일과 22일 개최한다.

[e스포츠]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다년간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