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넥슨, SLG까지 넘본다…문명 기반 신작 예열

기사승인 2022.10.04  14:38:46

공유
default_news_ad1

- MMOSLG ‘문명: 레인 오브 파워’ 한국 포함한 아시아 지역 동시 사전등록 실시

넥슨은 한국에서 가장 많은 게임과 흥행작을 배출했다.

장르도 캐주얼, 스포츠, FPS, 서브 컬처, MMOPRG 등에서 고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렇다할 성공을 거두지 못한 장르는 전략시뮬레이션이다.

흥행은 고사하고 그동안 넥슨 라인업에서도 좀처럼 찾기 어려웠다.

2022년 넥슨이 자사의 불모지로 꼽히는 전략시뮬레이션 신작을 출시한다.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다.

이 작품은 글로벌 명작 전략 게임인 '시드 마이어의 문명V(문명5)'에 기반한 MMO SLG(전략시뮬레이션게임)다.

정복, 과학, 문화 등 원작의 다양한 승리 요소는 계승하되,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과 외교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총 14개의 특색 있는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역사적 지도자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연맹을 발전시킬 수 있다.

개발사는 조이시티 자회사인 엔드림으로 넥슨 퍼블리싱을 맡는다.

2022년 4분기 넥슨은 '문명:레인 오브 파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개의 앱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 사전등록까지 모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만3000 골드(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정식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다양한 경품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더한다.

먼저, 사전등록 유저 전원에게 ‘문명: 레인 오브 파워’의 유료 아이템 구매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와 협업한 갤럭시 Z 폴드4, 버즈2 프로 스페셜 에디션을 선물한다.

이날 넥슨은 문명 시리즈의 개발자 시드 마이어(Sidney K. Meier)와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 ‘옥냥이’가 깜짝 출연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세종대왕’, ‘김유신’ 등 시대 발전을 이끌어갈 지도자와 위인들이 등장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넥슨 서용석 퍼블리싱라이브본부 부본부장은 “‘문명: 레인 오브 파워’는 위인, 불가사의, 승리 조건 등 문명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고, 연맹 단위의 대규모 PvP 전쟁 컨텐츠와 시즌제 도입을 통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재미도 추가되었다”며 “개발사인 엔드림과의 시너지를 통해 ‘문명: 레인 오브 파워’만의 매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관련 페이지 : https://civrop.nexon.com/kr/main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