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나만의 무인도 꾸민다…‘포레스토피아’ 글로벌 론칭

기사승인 2022.10.05  14:30:52

공유
default_news_ad1

- 그라비티 일본 지사, ‘포레스토피아’ 출격…무인도 배경 육성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그라비티의 일본지사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신작 ‘포레스토피아(영문명 FORESTOPIA)’를 글로벌 정식 론칭했다.

‘포레스토피아’는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의 인디게임 발굴 프로젝트 ‘Gravity Indie Games’에서 발굴한 작품이다. '섬 생활'을 소재로 한 시뮬레이션으로 인기를 얻은 '디저토피아' 후속작이다.

무인도를 다채로운 동식물로 가득 채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메인 퀘스트를 통해 섬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나갈 수 있고, 퍼즐 형식의 미니게임으로 자원을 채취도 가능한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출시를 기념한 '포레스토피아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를 시작,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섬을 꾸미는데 필요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7일차에는 귀여운 시바견도 획득 가능하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카키모토 코세이 프로듀서는 “본인의 취향에 맞게 무인도를 아름답게 꾸미면서 힐링할 수 있는 포레스토피아를 통해 유저분들이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포레스토피아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유저분들이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forestopia.gravityga.jp/en/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