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컴투스 효자들, 낚시의 신:크루 돕는다

기사승인 2023.06.02  13:49:34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전예약 참여 선물, 신작 아이템+컴투스 인기 게임 6종 아이템 제공

신작 출시에 앞서 대다수 게임들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많은 이용자를 확보해야 흥행의 가능성이 높기에 선택이 아닌 필수다.

게임사들이 사전예약을 전후해 마케팅을 열을 올리는 이유다.

컴투스가 '낚시의 신:크루' 이용자 모집에서 이제껏 찾기 힘든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신작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인기 게임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

다수의 인기 게임을 보유할 게임사에서만 펼칠 수 있는 기막힌 방식이다.

6월 2일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3D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컴투스 인기 게임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크로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우선 기존 신작과 마찬가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자들에게 해당 게임의 아이템(3성 크루 획득권, 장비 획득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낚시의 신’,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프로야구2023’, ‘MLB 9이닝스’, ‘NBA NOW’ 등 컴투스 인기 게임 6종 아이템을 덤으로 지급한다.

보상은 ‘낚시의 신’의 황금열쇠 10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불·물·바람의 소환서 등 게임 별로 상이하며, 예약을 신청한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크로스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날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기존 게임들의 이용자 참여까지 이끌어 내기 위함이다.

이날 컴투스는 ‘낚시의 신: 크루’ 유튜브 채널과 함께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선 게임의 특징인 크루 시스템과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탐험하는 모습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매력적인 크루원들의 디자인과 아름다운 해양 환경에 많은 팬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한편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의 '낚시의 신' IP 기반 수집형 레포츠 게임이다.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바닷속을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며 다양한 어종과 해양 환경을 눈으로 보고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게임 캐릭터들과 속성 조합을 활용해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여러 물고기를 낚고 장비와 보트를 업그레이드하며 파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acefishingcrew.com2us.com/ko?r=p3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