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열혈팬 집결! 제노니아, 최종 테스트 '후끈'

기사승인 2023.06.02  14:33:47

공유
default_news_ad1

- 컴투스홀딩스, 5월 개최 오프라인 테스트 영상 공개

컴투스홀딩스가 5월 역대급 야심작 '제노니아' 막바지 테스트를 마쳤다.

출시를 앞두고 게임을 수정 보완하기 위한 자리다.

오프라인으로 진행, 이용자들과 직접 만났다.

6월 2일(금), 컴투스홀딩스가 지난달 진행한 '제노니아' 파이널 테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제노니아 관계자들의 출사표, 테스트 참가자들의 인터뷰, 뜨거운 현장 열기가 정소림 게임 전문 캐스터의 나레이션 등을 담았다.

'제노니아' 핵심 콘텐츠로 주목받는 ‘침공전’에 참여한 유저들의 플레이 장면을 강조했다.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답게 PC방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해 큰 화면에서 침공전을 펼치는 유저들의 긴장감과 짜릿함을 엿볼 수 있다.

참여 유저들과 컴투스 그룹 직원들은 두 개의 서버로 나뉘어 각각 공격과 수비를 담당했다.

유저들이 서버 침공을 통해 공격을 진행하고, 컴투스 그룹 직원들은 수비 진형을 맡아 치열한 전투를 벌인 것이다.

파이널 테스트 후에 시행된 참여자 대상 설문조사에서도 MMORPG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이 호평을 받았다.

이번 영상은 MMORPG ‘제노니아’ 출시에 대한 각오를 밝히는 개발팀과 사업팀 관계자들의 인터뷰도 포함됐다.

컴투스 그룹 차원의 역량을 집중해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다양한 노력의 결과물이 테스트 유저들에게 공감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는 진심이 담겼다.

유저 파이널 테스트 현장의 준비 과정부터 실제 테스트 진행까지 상세하게 보여줌으로써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노니아 사업 담당 남궁곤 이사는 “현장에서 응원해 주신 유저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기에, 진정성 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제노니아는 막바지 담금질을 통해 6월 선보일 예정이다.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사전 예약은 자체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노니아 유튜브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

관련 페이지: https://www.youtube.com/watch?v=OdRfoLMNArs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