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3 성수기! 올엠, 신작 풀었다

기사승인 2023.09.27  12:52:29

공유
default_news_ad1

- 컴투스 계열사 올엠, 액션 게임 ‘크리티카 서바이버’ 글로벌 론칭

컴투스 그룹이 2023년 여름, 국내 게임사 가운데 가장 많은 신작을 출시했다.

제노니아, MLB 9이닝스 라이벌, 낚시의 신: 크루, 미니게임천국, 스트라이커즈1945: RE’ 등이다.

컴투스 그룹 전체를 놓고 볼 때는 각기 다른 장르로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5종을 론칭했다.

끝이 아니다.

컴투스 계열사 올엠까지 가세했다.

9월 27일(수) 야심작 '크리티카 서바이버'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에 론칭했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시점이다.

흥행작들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이 판을 치는 상황에서 '신작'을 앞세워 제3 성수기 공략에 나선 것이다.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올엠(대표 김승무)이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MORPG ‘크리티카’ IP에 기반했다.

장르는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이다.

동일 장르 게임과 차별화된 고퀄리티 3D 그래픽과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캐릭터 외형, 해당 캐릭터에 부여되는 3종의 전용 스킬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소프트 론칭 이후 ‘아티팩트 시스템’을 추가, 획득한 아티팩트에 의해 매 판 새로운 전투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차별성을 더했다.

올엠은 지난 8월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호주 등 해외 일부 지역에 ‘크리티카 서바이버’를 소프트 론칭했고 정식 론칭을 위한 준비에 매진해왔다.

이를 통해 각 지역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으며 콘텐츠 완성도를 끌어올려 글로벌 서비스에 돌입한다.

올엠 김승무 대표는 "크리티카 서바이버의 소프트 론칭 이후 많은 의견을 받아 개선 사항에 반영했다. ‘크리티카 서바이버’는 올엠이 액션 RPG가 아닌 하이퍼 캐주얼 장르 모바일 게임에 도전하고 새로운 영역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게임"이라고 전했다.

게임과 이번 글로벌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서바이버’ 구글플레이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allm.kritikasurvivor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