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업데이트! 리니지M·스타레일 '동반 질주'

기사승인 2024.06.20  10:53:32

공유
default_news_ad1

- [간밤차트-6월 20일] 붕괴: 스타레일, 앱스토어 매출 1위

6월 19일 1.3버전 '안녕, 페나코니' 업데이트 및 콜라보

6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게임사들이 바빠지기 시작했다.

이렇다할 대작이 없는 가운데 기존 흥행작들의 여름 사냥 준비 때문이다.

새로운 즐길 거리 및 이벤트다.

전일(6월 19일) 리니지M과 붕괴:스타레일 등 흥행대작의 업데이트가 동시에 이뤄졌다.

통했다.

'붕괴: 스타레일'은 애플 앱스토어 매출 넘버1을 탈환했다. '리니지M'은 앱스토어 매출 2위에 자리했다.

6월 20일(목) '붕괴 스타레일'이 앱스토어 매출 가장 높은 곳에 올랐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 덕이다.

호요버스는 6월 19일(수) 2.3버전 '안녕, 페나코니'를 업데이트했다.

텔라론 헌터 ‘반디’와 컴퍼니의 주요 인물 ‘제이드’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한다. 개척 임무를 통해 ‘빛나는 펠드스파호’에 올라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차분화 우주’도 추가됐다. 스크루룸이 주도한 시뮬레이션 우주 신규 서브 프로젝트로, 개척 임무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종이새들도 ‘빛나는 펠드스파호’에 깜짝 등장한다. 새로운 오락기 게임 종이새 팡팡에서는 지정된 횟수 내 과일을 없애면서 종이새의 전투력을 높여야 하며, 스토리 도전 외에도 우주 곳곳의 인물들과 대전할 수 있다.

이 밖에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던 5성 캐릭터 완•매와 아젠티를 각각 상반기와 하반기 워프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요버스는 6월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9일부터 7월 10일까지 전국 포토그레이(PHOTOGRAY) 매장과 협업이다. ‘반디’와 ‘샘’ 프레임으로 이용자들을 만난다.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반디 포토카드 및 포토그레이 촬영 쿠폰 등 다양한 증정품도 제공한다.

같은 날,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에서 초심을 강조한 업데이트(에피소드 제로)를 단행했다.

리부트 월드 신서버 ‘말하는섬’ & ‘윈다우드’ 출시했다. 원작에는 없는 리니지M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마검사' 스킬과 신규 지역 '페트라' 등도 추가됐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업데이트를 기념해 TJ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시작했다.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