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올스타전 스폰! 컴투스, 야구게임 이벤트 만발

기사승인 2024.06.25  12:37:07

공유
default_news_ad1

- 7월 5일 ‘올스타 프라이데이’ 이벤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로

2024 올스타전 기념 ‘컴프야2024’및 ‘컴프야V24’에서 특별 이벤트

야구게임의 명가 컴투스, 한국은 물론 북미 등에서도 이름을 떨치고 있다.

가장 많은 야구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각기 다른 방식으로 모두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국내에서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야구 게임의 절대 강자 컴투스는 관련 프로모션에서도 독보적이다.

한국 최고의 인기 스포츠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 등이다.

2024년에도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6월 25일 이와 관련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벤트도 확정했다.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등이다. 

올해로 42회를 맞이하는 ‘KBO 올스타전’은 7월 5일과 6일 SSG 랜더스의 홈구장인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다.

컴투스는 5일에 열리는 ‘올스타프라이데이’에서 메인 이벤트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를 통해 전국의 야구 및 게임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올 시즌 10홈런 이상 기록한 선수 중 사전 온라인 팬 투표를 통해 많은 지지를 얻은 타자들로 출전 선수를 선정한다.

팬 투표는 25일부터 27일 오전 10시까지 KBO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당일 가장 많은 홈런을 달성한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만 원과 함께 LG 시네빔 큐브가 부상으로 수여한다. 준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또한 올해에는 지정된 외야 구역 내에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컴프야존 최다 홈런상’을 신설하고, 수상 선수의 모교에 100만 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기부한다.

컴투스는 공식 스폰을 기념해 자사의 대표 야구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는 올스타전을 맞아 인기 아이템이 들어있는 특별 꾸러미를 선물하고, 축제의 열기를 느껴볼 수 있는 홈런더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4’에서는 유저들과 함께 올스타전 및 홈런더비 결과를 맞혀보는 각종 예측 이벤트를 통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는 TV 중계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cafe.naver.com/com2usbaseball2015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