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카카오게임즈, 오딘 300일 챙긴다!

기사승인 2022.04.20  12:20:08

공유
default_news_ad1

- 카카오게임즈, 출시 300일 기념 접속, 핫타임, 300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2021년 6월 29일 출격한 '오딘: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은 리니지W와 더부러 2021년 가장 빛난 작품이다.

리니지M, 리니지2M 등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가진 엔씨 MMORPG를 추월하며 파란을 일이켰다. 또 매출 정상을 수 개월 지키며 IP 게임 일색의 한국 게임 시장에 '창작 IP' 가능성을 입증했다.

'오딘'이 서비스 300일을 맞이한다. 카카오게임즈는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에 나섰다.

4월 20일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에서 대작 MMORPG ‘오딘’ 출시 300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300일 기념 접속 이벤트’를 통해 7일 동안 오후 12시부터 자정 사이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미지의 결정’ 등 매일 다른 보상 제공한다.

1일차와 7일차에는 ‘오딘의 방어구 강화석’과 ‘오딘의 장신구 강화석’을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일반 등급부터 최대 전설 등급 장비에 사용할 수 있다.

4월 23일부터 24일까지는 ‘300일 기념 핫타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기간 중 필드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들 위해 인게임 재화인 ‘골드’ 획득량을 높이고 18시부터 자정까지 사냥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출현 빈도수를 증가시켰다.

‘오딘’ 공식 카페를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오딘 속 300을 찾아라’ 이벤트도 실시한다.

‘CM로스크바의 선착순 퀴즈’와 같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지난 300일의 ‘오딘’을 추억하며 다양한 인게임 보상뿐만 아니라 ‘갤럭시 탭’,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4월 27일까지 ‘마을의뢰 이벤트!’를 진행해 7일간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각종 ‘마을 의뢰서’를 지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odin.game.daum.net/odin/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