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판매처 확대! 네오위즈 '스컬' 흥행 재점화?

기사승인 2022.05.13  14:07:54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13일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11개 언어 지원 및 출시 할인 판매 이벤트

지난해 출시된 '스컬'은 한국 인디 게임 최초로 100만장을 돌파했다.

퍼블리셔 네오위즈가 '스컬' 접근 창구를 넓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것.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스컬'은 2D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작품은 지난해 1월 21일 북미 유력 게임 플랫폼 '스팀'에, 같은 해 10월에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 등 다양한 콘솔 버전으로도 론칭됐다.

참신한 아이디와 독특한 색감으로 눈길을 끌었고 출시 직후 입소문을 타며 큰 성공을 거뒀다.

지난 1월, 한국 패키지 인디게임 최초로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한 것. 또 2021년 스팀 ‘얼리 액세스 졸업 부문 최고작’으로 선정되는 등 게임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스컬은 스팀 버전과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총 11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2만500원이며,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토어(https://store.epicgames.com/ko/p/skul-the-hero-slay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