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웹젠, '뮤 오리진3' 회원 모집 총력

기사승인 2022.01.25  12:59:51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에서 회원 모집 이벤트…‘뮤’ IP 최초 ‘언리얼 엔진4’ 기반, 비행 콘텐츠로 차별화

웹젠의 2022년 첫 야심작 '뮤 오리진3' 출시를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지난 1월 20일 공식 사이트 등을 통한 사전예약에 이어 공식 커뮤니티에서 회원 모집에 나선 것.

공식 커뮤니티는 게임 출시 이전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이용자들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공간이다.
초반 흥행의 절대적 승부수인 엄지족 극대화를 위하고 로열티를 높이기 위함이다.

1월 25일,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게임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전일(1월 24일)에는 커뮤니티에서 회원들의 사전예약 신청을 유도하고,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사전예약 링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 채널에 '뮤오리진3' 사전예약 페이지 URL을 공유하고, 해당 내용을 스크린숏으로 촬영해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뮤(MU)' 게임과 함께한 추억 또는 소감을 남기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월 7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작성하면 추첨을 거쳐 '웹젠 프렌즈 게이밍 장패드'를 선물한다. 이 중 특별한 추억은 추후 ‘뮤오리진3’ 내에 게시된다.

웹젠은 지난 1월 20일 '뮤오리진3'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게임 캐릭터와 주요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게임 정보도 안내했다.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계속되며, 사전예약을 완료하면 '뮤오리진3'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여 신청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사전예약 참여자는 ‘뮤오리진3’ 정식서비스 시작 후 사용 가능한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구글플레이’와 ‘카카오게임즈’에서 사전예약하면 각각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와 '웹젠 프렌즈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웹젠의 '뮤오리진3'는 '뮤(MU)' IP 게임 중 최초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향상한 모바일 MMORPG다. 날개를 이용해 바다와 육지,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하는 ‘비행 시스템’과 전 서버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전장' 등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웠다.

이외에도 ‘보스 레이드’와 ‘어비스 공성전’, ‘길드 콘텐츠’ 등의 협동 및 경쟁 콘텐츠를 다양하게 담았고, 게임을 즐기면서 각종 아이템과 장비를 수집하는 파밍 요소를 확대해 MMORPG의 재미를 살렸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오리진3’ 사전예약 접수와 이벤트 및 게임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muorigin3.webzen.co.kr/pre-register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