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신선함대신 익숙함! 뮤오리진3, 홍보모델 또 정상훈

기사승인 2022.02.15  14:41:19

공유
default_news_ad1

- 웹젠, 뮤 오리진3 홍보 모델 오리진2 알린 배우 정상훈 발탁…네이버 쇼핑 라이브(2월 16일)서 출시일 공개 예정

뮤 오리진의 시리즈 최신작 '뮤 오리진3' 홍보 모델이 낙점됐다. 익숙함을 택했다. 뮤 오리진2 모델 배우 정상훈을 발탁한 것.

2월 15일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광고 모델에 배우 정상훈을 섭외하고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우선 2월 16일 저녁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정상훈이 출연해 게임을 소개한다.
게임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내용을 담는다. 1분기 내 출시로만 알려진 ‘뮤오리진3’의 정식서비스 일정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지난 2월 13일 '뮤오리진3'의 비공개테스트를 마치고 론칭을 위한 최종 작업에 나서고 있다.
현재는 테스트에서 수집한 게임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임서비스 안정성 점검에 집중하고 있다.

테스트가 종료된 후 '뮤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에는 게임에 관한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졌다. 특히 참여자들은 게임 그래픽이 전작과 비교해 크게 향상됐고, 쿼터뷰 방식을 벗어나 화면 시점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

이외에도 화려한 날개로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는 '비행 시스템'과 길드원의 유대감을 높이는 강화된 ‘길드 콘텐츠’에 호평했고, 짜임새 있는 게임 스토리와 게임 내 곳곳에 숨겨진 깜짝 미션으로 몰입감을 높인 점도 만족해했다.

신작 모바일게임 '뮤오리진3'는 '뮤(MU)' IP 게임 중 처음으로 '언리얼 엔진4'로 제작해 그래픽의 품질을 끌어올렸고, 날개를 이용해 육지와 바다, 하늘을 나는 '비행 시스템'을 추가해 전작과는 차별점을 뒀다.

핵심 콘텐츠로는 군단 단위로 대규모 경쟁을 즐기는 '어비스 전장'과 길드원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보상을 획득하는 길드 콘텐츠인 '로랜 공성전', '길드 보스' 등을 내세워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강조했다.

웹젠은 ‘뮤오리진3’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접수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출시 일정과 게임 정보 등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muorigin3.webzen.co.kr/main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