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끝장 간지! 승리의 여신:니케 '사전예약'

기사승인 2022.09.07  13:54:49

공유
default_news_ad1

- 레벨 인피니티, '니케' 글로벌 사전예약…시프트업 개발 중인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9월 7일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가 마침내 출격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글로벌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퍼블리셔 '레벨 인피니트'가 사전예약에 돌입한 것.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특정 글로벌 사전예약자 달성 수에 따라 최대 10회 캐릭터 모집이 가능한 3,000개의 ‘쥬얼’과 SR 캐릭터 ‘에테르’, SSR 캐릭터 ‘디젤’ 등이 지급된다.

특히 글로벌 사전예약자 300만 명 달성 시 제공되는 ‘SSR 캐릭터 디젤’은 정식 출시 후 2개월 이내에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 SNS 팔로워 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해 공식 트위터 팔로워와 네이버 공식 라운지 가입자가 각각 2만 2000명과 2만명을 넘으면 쥬얼을 총 300개를 제공한다.

이외 사전예약 완료 시 ‘지휘관 등록증’이 제공되며, 고유한 ID가 표기된 등록증을 공유하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키를 얻을 수 있다.

사전예약과 더불어 작품의 게임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을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먼 미래를 배경으로 ‘랩쳐’에 패배한 인류가 모든 기술을 총 집약해 ‘니케’라는 병기를 제작해 맞서는 스토리로, 시원한 타격감의 슈팅 전투와 섬세한 그래픽, 화려한 캐릭터 비주얼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페이지 : https://nikke-kr.com/

김상두 sdkim@gameand.co.kr

<저작권자 © 게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